홈쇼핑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오픈형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블라우풍트의 오픈픽 이어폰
오픈픽 이어폰의 새로운 컬러가 출시되었습니다.
바로 맥라렌의 새틴 오렌지 컬러가 들어간 한정판 제품.
블라우풍트 오픈픽 이어폰 BLP-OE383O.
블라우풍트는 전 세계 최초로 차량용 라디오를 개발한 업체로 자동차와 음향기기에서 오랜 역사와 기술력을 보유한 기업으로 1995년 영국의 슈퍼카 브랜드 맥라렌과 함께 참여한 모터스포츠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올해 2024년 100주년을 맞이한 블라우풍트는 100주년 기념으로 과거의 영광을 재현하기 위해서 맥라렌의 FIA WEC 2024 대회 참여를 지원합니다.
단순 금전적인 스폰서십이 아닌 기술 협조가 포함된 스폰서십으로 참여하였습니다.
100주년을 기념하는 스폰서 십 체결과 100주년에 맞춰 출시된 오픈픽 이어폰에 맥라렌의 시그니처 컬러를 새틴 오렌지를 담아 출시했습니다.
블라우풍트 오픈픽 이어폰은 귀걸이형 이어폰으로 귀를 막지 않는 오픈형 구조의 제품으로 오랜 기간 착용해도 귀에 무리가 가지 않습니다.
또한 오픈형 구조로 주변의 소리를 인식할 수 있어서 운동용, 업무용으로 적합해 크로스핏, 러닝, 마라톤, 헬스 등 다양한 역동적인 활동에 적합합니다.
★오픈픽 이어폰 연결 방법★
제품의 패키지를 오픈해서 제품을 확인합니다.
제품은 충전 크래들 내 포함되어 있습니다.
크래들을 오픈하면 다음과 같이 LED가 반짝 거립니다.
LED가 반짝거리는 것은 블루투스 신호를 잡기 위함으로 제품이 연결 준비가 되어 있음을 뜻합니다.
그러면 스마트폰 내 블루투스 항목에 들어가서 BLP-OE383O 제품을 찾아서 연결해주세요.
최초 1회 연결시 추후 다시 연결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이번 에디션은 3,000대 한정판매 에디션으로 지난 24일 CJ 온스타일 홈쇼핑 방송을 통해서 판매를 진행해 많은 판매량을 올렸습니다.
100주년, 한정판, 스페셜 컬러로 블라우풍트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