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하루 종일 착용 가능한 작고 가벼운 가성비 무선 블루투스 오픈형 이어폰 블라우풍트 BLP-BE332

sanjii 2024. 12. 9. 08:47

선이 없다는 가장 큰 장점으로 선 이어폰 사용시 선에 닿았을 때 발생하던 터치 노이즈가 없고 선 이어폰의 고장 원인이였던 단선으로 부터 자유롭고 업무중, 운동 등 다양한 환경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이제는 생활 필수품이 된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국내에서는 수 십만원 대의 고가 이어폰.

삼성의 버즈와 애플의 에어팟이 높은 인지도를 갖고 있지만 가격대가 부담스러워 구매를 망설이는 사람들과 필요한 상황에 따라서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어폰 유형들이 출시되었습니다.

그 중 오늘의 제품은 블라우풍트의 BLP-BE332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블라우풍트는 1차, 2차 세계대전을 거치면서 공산품과 전자제품의 발전으로 가전의 명가 타이틀을 얻게된 독일의 국민 브랜드로 1924년 설립되어서 100년이 넘는 역사를 지녔으며 115개 국에서 활동하는 글로벌 브랜드입니다.

 

블라우풍트의 모든 제품에는 BLUEPOINT 파란점이 찍혀있는 것이 특징으로 블라우풍트의 BLAU는 BLUE의 독일어 표현이며 PUNKT는 POINT의 독일어 표현입니다.

블라우풍트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BLP-BE332의 가장 큰 장점은 가격입니다.

3만원도 안되는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제품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총 4개의 고감도 마이크 탑재와 주변 환경 소음을 제거해주는 ENC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블루투스 버전도 5.3 블루투스 칩셋을 탑재되어 있어 최대 10M 거리까지 끊김없이 연결이 가능하며 한 번 연결시 추후 다시 연결할 필요없이 바로 연결 가능한 오토페어링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이어폰의 가장 기본은 사운드.

13mm 고성능 다이나믹 드라이버가 탑재되어서 웅장하고 박진감 넘치는 Hi-Fi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음악재생과 통화, 게임 모드 등 다양한 기능을 터치로 컨트롤 할 수 있는 스마트 터치 컨트롤과 C-TYPE 충전 포트로 충전 크래들 1회 완충시 최대 15시간 동안 이용 가능합니다.

귀를 막지 않은 오픈형 디자인으로 외이도염과 같이 질병을 예방할 수 있으며 주변 환경음을 인지할 수 있어서 운전, 이동 중 사용에 적합합니다.

이러한 모든 기능이 탑재된 가성비중의 가성비 제품으로 블라우풍트 전체 이어폰 판매 순위에서 항상 높은 판매량을 유지하고 있는 이어폰입니다.

가벼운 무게와 가벼운 착용감으로 장시간 착용 가능한 블라우풍트의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BLP-BE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