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걸이형으로 귀에서 빠지지 않아 운동용으로 사용하기 좋은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블라우풍트 BLP-OE383.
블라우풍트 무선 블루투스 오픈픽 이어폰은 운동 시 빠지지 않도록 귀걸이형으로 제작된 제품으로
크로스핏, 조깅 등 격렬한 운동을 하시는 분들이 사용하기 좋은 이어폰입니다.
오픈형 구조로 디자인된 블라우풍트 오픈픽 이어폰은 귀를 막지 않아 장시간 착용해도 귀에 피로도가 덜하고 11g의 가벼운 무게로 착용감이 높은 제품입니다.
오픈형 이어폰의 장점은 귀를 완전히 막지 않아서 외부 소리에 대해서 인지가 가능해 사고의 위험이 줄고
ENC 노이즈 캔슬링 지원과 듀얼 마이크 탑재로 높은 통화 품질로 업무 중 착용시 편리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처음 연결시 오토 페어링을 제공하며 스마트폰 조작없이 이어폰 터치 컨트롤을 통해서 통화컨트롤과 음악 재생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14.2MM 고성능 드라이브와 5.4 블루투스 칩으로 이어폰의 기본인 고품질의 음향과 최신 블루투스 칩을 통한 빠른 연결과 끊김 없는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1회 완충시 최대 37시간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 배터리 탑재로 배터리 걱정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름 부터 생소한 블라우풍트는 독일의 브랜드로 1924년 베를린에서 설립되었습니다.
블라우풍트는 전 세계 최초로 차량용 라디오를 개발한 음향기기의 오랜 역사를 지닌 브랜드로 올해 설립 10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블라우풍트의 브랜드 의미는 BLUE의 독일식 표현 BLAU와 POINT의 독일식 표현인 PUNKT 합쳐진 표현으로 과거 검수에 통과한 제품에 파란색 인장을 새기던 것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최근 FIA WEC 2024에 맥라렌과 파트너쉽을 체결했습니다. 단순 홍보 목적이 아닌 기술 지원도 포함된 파트너쉽으로 기술력이 증명된 기업임을 한 번도 보여줬습니다.